G05-7182802122

포스코건설, 어린이 ‘원앤원 명랑운동회’ 개최

NSP통신, 맹지선 기자, 2018-08-20 14:18 KRD7
#포스코건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원앤원명랑운동회 #인천지역아동센터
NSP통신-포스코건설 임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에서 공굴리기 경기를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임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에서 공굴리기 경기를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서울=NSP통신) 맹지선 기자 = 포스코건설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지난 17일 인천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원앤원은 포스코건설 1개 부서(One)와 1개 지역아동센터(One)가 결연한다는 의미로 이번 행사에는 15곳 지역아동센터와 포스코건설 임직원 등 32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포스코건설 임직원과 어린이들은 함께 줄다리기, 파도타기, 한마음 달리기 등 협동심을 키우는 단체경기를 펼치고 훌라우프, 댄스 경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G03-9894841702

간석3동청소년 지역아동센터 강봉란 센터장은 “폭염으로 인해 어린이들의 야외활동이 조심스러운 시기에 쾌적한 시설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기업들의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 인천광역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 ‘원앤원(One & One) 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들에게 학습지원, 체육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맹지선 기자, jees6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