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원영 완주 부군수, 혁신도시 찾아 관광완주 홍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8-07 18:19 KRD7
#완주군 #문원영 부군수 #혁신도시 #술테마박물관 #삼례문화예술촌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문원영 전북 완주군 부군수가 혁신도시에 위치한 공공기관을 방문해 완주군을 소개했다.

7일 완주군에 따르면 최근 문 부군수가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등을 찾아 완주의 관광자원을 직접 설명해 교육생들의 현장 활동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했다.

문 부군수의 방문에 교육원의 교육계획을 담당하는 직원 10여명이 모두 참여하면서 완주 관광지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했다.

G03-9894841702

설명을 통해 문 부군수는 혁시도시와 연계할 수 있는 대한민국 술테마박물관, 삼례문화예술촌, 대아수목원 등 관광코스를 제시하고 전북패스카드로 여행할 수 있는 자유여행지인 대한민국 술테마박물관의 다양한 체험과 기획전시 등을 알렸다.

특히 술박물관에서는 오는 10월 21일까지 ‘맥주와 함께하는 뷰티블 썸머타임’이라는 주제로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우리나라에 맥주가 첫 선을 보인 1870년대부터 현재 우리지역의 특유의 맥주문화인 가맥까지 두루 보여주고 있다.

문 부군수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방안은 작은 것부터 찾아 실행하는 것이다”며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뿐 아니라 가족들까지 완주군의 관광지를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를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