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 감포 오류해수욕장 정화활동 펼쳐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06-18 16:45 KRD7
#경주시 #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

경주시 감포,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 하길 바래

NSP통신-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가 지난 15일 경주의 감포 오류해수욕장을 방문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가 지난 15일 경주의 감포 오류해수욕장을 방문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는 지난 15일 경주의 감포 오류해수욕장을 방문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감포 오류해수욕장은 모래가 곱고 부드러워서 ‘고아라 해변’으로 불리며 특히 모래찜질로도 유명하고 오류캠핑장과 함께 아름다운 해수욕장을 갖춰, 시즌뿐만 아니라 연중 관광객이 많이 찾는 감포의 명소다.

이날 100여명의 자연보호협의회원들은 아름다운 감포 바다를 찾는 다른 관광객들에게 청결하고 밝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오류해수욕장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G03-9894841702

이재윤 총재는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감포를 찾는 관광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감포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병윤 감포읍장은 “먼 곳에서 감포의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지키기 위해 방문해주신 대구광역시 자연보호협의회원분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회원들의 아름다운 선행을 통해 올해도 많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