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공재광 평택시장 후보 캠프, 이색 선거운동 표심 자극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6-10 16:05 KRD7
#공재광후보 #지방선거 #평택시장 #자유한국당 #이색선거운동

유세 마친 뒤 주변청소 활동 시민들 호응

NSP통신-공재광 후보 캠프가 이색 선거운동으로 시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공재광 후보 캠프)
공재광 후보 캠프가 이색 선거운동으로 시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공재광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공재광 평택시장 후보 캠프가 이색 선거운동을 전개, 유권자들의 표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 후보 측은 선거운동이 개시됨과 함께 ‘1·2·3 프로젝트’를 가동, 지지층 결집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1·2·3 프로젝트’는 공재광 후보를 돕는 자원봉사자들과 선거사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이름을 붙여 추진하고 있는 선거운동방법으로 ‘선거운동 기간 모든 평택시민에게 1회 이상의 인사, 2회 이상의 상가방문, 3회 이상의 경로당 방문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캠프 관계자의 설명이다.

G03-9894841702

특히 최근 여론조사에서 공 후보의 지지율이 상승, 상대후보와의 격차가 급격히 좁혀지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지지세가 투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한다는 목표다.

공 후보는 “선거운동 막바지에 돌입하면서 지지층이 투표에 참여하도록 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한다”며 “시민들을 만나 인지도를 높이고 상가를 방문해 어려워진 경제를 설명하는 전략과 함께, 전통적 지지층인 노년층의 투표독려를 위해 경로당 방문을 진행하고 있는 1·2·3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거리유세에 참여한 선거사무원들과 지지자들이 유세를 마친 후 유세장 주변청소를 진행해 시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주말 유세장을 지나던 한 시민은 “무차별적인 홍보물 살포와 소음, 지지자들의 함성만 가득해 인상이 찌푸려졌던 유세현장에서 청소를 하는 모습이 참신하다”며 “봉사와 함께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이 유권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더 효과적일 것 같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