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거룩한 희생 평화로 이을 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6-06 14:35 KRD7
#이재명후보 #경기도지사 #지방선거 #추념식 #현충일

현충일 맞아 메시지 의지 밝혀…수원 현충탑 추념식 참석

NSP통신-6일 현충일을 맞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수원 현충탑에서 열린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했다. (명캠프)
6일 현충일을 맞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수원 현충탑에서 열린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했다. (명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6일 현충일을 맞아 수원 현충탑에서 열린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했다.

앞서 이재명 후보는 자신의 SNS에 ‘순국선열들의 희생, 든든한 평화로 잇겠다’는 제목의 글을 올려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번영, 평화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 위에서 이루어진 것이다. 그 희생을 잊지 않는 것이 보훈의 시작”이라며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었다.

이 후보는 글에서 “최고의 안보는 전쟁 걱정 없는 평화로운 나라를 만드는 것이다. 평화롭고 안전한 경기도를 만들겠다”고 다짐한 뒤 “보훈 가족들께서 명예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당한 예우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G03-9894841702

한편 이 후보는 현충일인 6일에는 추념의 뜻을 담은 조용한 유세를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