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넵튠↑·팡스카이↓
(경북=NSP통신) 김우찬 기자 = 지난 2일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구미로 내려온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5공단 부지와 금오산을 방문하며 5공단 분양과 구미지역 예산폭탄을 약속했다.
홍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5시 반 경 수자원공사 직원과 면담하며 5공단 부지를 둘러본 후"중앙정부와 집권여당의 힘을 최대한 이용해 114만평의 부지를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분양되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어"금오산을 방문해 지원 유세 자리에서는 장세용 후보가 승리하면 구미에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예산 폭탄을 약속하겠다"며 장 후보의 지지를 적극 호소했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는 “인구 규모가 3배 차이가 나는 김천과 구미의 예산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는 건 그 동안 이 지역을 맡아왔던 집권세력의 무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며 구미에 새 바람이 불면 민주당이 감히 넘보지도 못했던 구미에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 것이라고 장담했다.
이어 “오로지 구미시민들의 삶의 질과 문화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알짜배기 예산들로 중앙정부와 여당과 힘을 합쳐 예산 폭탄 공약을 약속드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김우찬 기자, chan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