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광디지털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5-30 15:05 KRD7
#원광디지털대학교 #신편입생모집 #입학설명회 #입학금감면 #장학제도

6개 도시서 입학설명회 개최, 참석자 입학금 50% 감면 혜택

NSP통신-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가 6월 1일부터 오는 7월 13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茶)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경호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총 3개 학부 17개 학과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형은 일반전형, 산업체전형, 군위탁전형, 기회균등전형 등이 있다.

G03-9894841702

원광디지털대학교만의 강점으로는 다양한 장학 제도가 있으며 주부 장학금, 직장인 장학금을 비롯해 특성화고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 만학도 장학금(만56세 이상), 다문화 장학금, 새터민 장학금 등이 있다.

또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는 ‘국가장학금 우선 감면제도’로 학비 부담을 낮출 수 있으며 국가유공자 본인과 배우자, 자녀 등에게는 보훈장학금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자격증 및 창업 연계교육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스마트에듀 시스템’ ▲우수한 교수진 ▲체계적 교과과정 등으로 ‘학생 중심’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국 7개의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익산)를 학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지역캠퍼스에서는 특강, 실습, 동아리 모임, 연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진다.

오프라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입학설명회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대구(6월 19일), 부산(6월 20일), 대전(6월 21일), 광주(6월 26일), 익산(6월 27일), 서울(6월 28일)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자에게는 관심 학과 교수와의 면대면 상담, 전형료 면제, 입학금 50% 감면 등 혜택이 주어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중이다.

원서 접수는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졸업 후 자신이 원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최근 정부의 재정지원사업인 ‘2018년 생애주기별 성인학습자 역량 강화 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에 최종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6년부터 올해까지 교육부 산하 KERIS에서 추진하는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 사업’의 회원대학으로 3년 연속 선정돼 해외에 한국의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