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민주 허대만 포항시장 후보 “포항시민 변화 열망, 무겁게 받들겠다”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05-29 18:04 KRD7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시장 #포항시

600여명 대규모 선대위, 포항변화 열망 담은 ‘용광로 캠프’ 명명

NSP통신- (허대만 후보 선거사무실)
(허대만 후보 선거사무실)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허대만 포항시장 선거대책위원회가 28일 발대식을 갖고 다가오는 지방선거의 압승을 위해 본격 출항했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허대만 포항시장 선거대책위는 박기환(전 포항시장) 상임선대위원장을 필두로 전직 시도의원과 사회 각 분야 활동가, 자원봉사자 등 연령과 세대를 불문한 다양한 시민들 600여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꾸려졌다.

캠프 관계자는 “포항의 변화와 발전을 열망하는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하면서 캠프 명칭을 ‘용광로캠프’라 정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또 “참여인사뿐 아니라 포항시민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잘 녹여내어 많은 시민분들이 동의하고 지지할 수 있도록 선대위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박기환 상임선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정치적 입장을 떠나 누가 총체적 위기에 놓인 포항을 기회의 포항으로 바꿀 수 있는가를 선택해야 하는 선거”라며 “청와대, 중앙정부, 집권당의 힘을 끌어오는데 가장 적임자는 집권여당 허대만 후보가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허 예비후보는 “현장을 다녀보면 과거와 달리 많은 시민들이 포항의 위기 상황을 걱정하면서 포항이 변해야 한다고 강하게 말씀하신다”며 “포항이 재도약할 수 있도록 중앙정계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가진 집권여당 후보인 저 허대만을 도구로 활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