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남은행, ‘자동화기기 해외송금서비스’ 시행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1-02-16 15:35 KRD7
#경남은행
NSP통신

[서울=DIP통신] 이광용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영빈)은 은행 방문 없이도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해 해외송금할 수 있는 ‘자동화기기 해외송금서비스’를 시행한다.

자동화기기 해외송금서비스는 경남은행 영업점 창구에 해외송금정보를 사전 신청·등록하면 은행 영업일 내 언제든지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또 해외송금수수료 50% 감면과 환율 30% 자동 우대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따라서 미국 유학중인 자녀에게 매월 일정금액을 송금할 경우, 안전하고 손쉽게 현지 계좌로 송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수료도 절약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자동화기기 해외송금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경남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해 원화예금계좌(본인)·수취인명·수취은행·계좌번호 등의 송금정보를 사전 등록해야 한다. 신청은 최초 한번만 등록하면 되며 통장과 카드 없이도 거래할 수 있다.

경남은행 김영호 외환영업팀장은 “은행 영업시간에만 가능했던 해외송금업무를 영업시간 후에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자동화기기 운영시간 중 언제나 이용이 가능한 만큼, 은행 방문이 곤란한 직장인이나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ispyon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