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무웅 포항시의원 예비후보, 재난에 강한 안전한 장량동 건설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04-16 18:35 KRD7
#김무웅 #장량동 #포항시의원 #포항시

풍부한 행정경험과 도시계획 전문가로서 실질적 대안 제시 눈길

NSP통신-김무웅 예비후보가 유권자에게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김무웅 예비후보 사무소)
김무웅 예비후보가 유권자에게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김무웅 예비후보 사무소)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6.13 지방선거 포항시의원 ‘바’ 선거구(장량동)에 출마한 김무웅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는 포항시와 장량동 발전에 대한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30여 년간 포항시 공무원으로 재직하면서 장량동장, 도로과장, 산업단지지원과장 등을 지내 포항시와 장량동의 현안을 꿰뚫고 있다는 점을 앞세워 지역 유권자의 표심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11.15 지진과 여진으로 커진 주민들의 재난대책 마련 요구에 부응해 재난에 강한 ‘안전한 도시’ 장량 건설을 최우선 공약으로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G03-9894841702

김 예비후보는 재난안전관리시스템 재점검, 다중시설 재난관련 매뉴얼 재점검, 범죄예방환경설계를 통한 범죄 사전 예방, 우범지역 및 학교주변 CCTV 확충, 안전교육체험 확대 실시 등을 제시했다.

또 “장량동은 인구 7만5000명의 가장 큰 신도시인 만큼 문화, 교육, 스포츠 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주민들이 편안하게 생활하고, 아이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장량동 건설에 모두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