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재명 경기지사 예비후보, “선거혁명 이룰 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4-09 16:04 KRD2
#이재명 #성남시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선거혁명

김남준 대변인 성명 발표, 현장 중심의 경선 등 3가지 제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예비후보 명캠프 김남준 대변인은 9일 국민과 당원의 의사가 온전히 반영되는 선거혁명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성명을통해 “거짓말로 유권자를 속이던 흑색선전 공작선거, 고무신과 돈으로 표를 사던 돈 선거, 힘으로 표를 뺏던 갈취 선거를 끝내야 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민주당 경선부터 시작하겠다며 주요 내용으로 ▲편 가르기, 줄 세우기, 세력 과시 같은 낡은 선거방식을 버리고 경기도 주인인 도민과 민주당의 주인인 당원의 마음을 얻는 선거, 즉 현장 중심의 경선 ▲ 경쟁하는 동지를 해치거나 ‘원팀’을 방해하는 네거티브를 하지 않겠다. 네거티브 없는 경선 ▲돈 대신 자원봉사자 열정을 모아 경선을 치르겠다. 돈 안 쓰는 경선 등 3가지를 발표했다.

G03-9894841702

명캠프는 “선거혁명의 길에 오른다며 지금껏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공정하고 깨끗하고 신명 나는 선거의 모범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면서 “지금까지 오르지 국민만 믿고 의지해 여기까지 왔듯 앞으로도 도민과 당원만 믿고 가겠다”라고 주장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