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헬퍼 보틀 4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4-03 08:39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도와줄 ‘헬퍼 보틀’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헬퍼 보틀’은 넉넉한 1리터 대용량으로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하루 2리터의 물을 섭취하기에 유용한 제품이다. 물을 가득 채워 2번만 마시면 손쉽게 1일 수분 섭취 권장량을 지킬 수 있는 것.

NSP통신-헬퍼 보틀 (락앤락 제공)
헬퍼 보틀 (락앤락 제공)

특히 체내 흡수량을 높이기 위해 물을 조금씩 여러 번 나눠 마시는 방법이 중요한 만큼, 헬퍼 보틀 표면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간별 수분 섭취 권장량이 표시돼 스스로 꾸준히 물을 챙겨 마시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투명한 몸체 덕분에 얼만큼 마셨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한 것도 장점.

헬퍼 보틀은 밝고 선명한 색상에 힘을 북돋아주는 문구가 감각적인 레터링으로 디자인돼 한층 밝고 활기찬 느낌을 선사한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피트니스나 러닝 등 스포츠 활동을 비롯해 학교 및 사무실에 두고 활용하기에 좋을 뿐 아니라, 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워터 필터가 장착돼 사용도 편리하다.

G03-9894841702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홍덕희 전무는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건강을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헬퍼 보틀은 넉넉한 1리터 용량에 시간 별 음용량 확인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물 마시는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