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관광개발 가능 지역 방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3-30 17:06 KRD7
#양기대 #경기도지사 #이재명 #전해철 #전국지방선거
NSP통신-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김포시 대명항을 찾아 상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실)
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김포시 대명항을 찾아 상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실)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30일 경기도 관광객 1억명 시대를 열겠다는 공약과 관련해 관광지로 개발 가능성이 높은 지역에 대한 현장방문에 나섰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이날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의 어촌계와 수산물 판매장을 방문해 어민과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한여름과 겨울이 비수기여서 영업에 어려움이 많다”는 상인들의 얘기를 듣고 대명항을 단순한 어판장이 아닌 관광지로 육성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G03-9894841702

또 김포와 파주 연천을 잇는 임진강 벨트 연계관광을 활성화하는 방안도 적극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40년 버려진 폐광인 광명동굴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만든 경험을 살려 경기도 관광객 1억명시대를 열고 일자리 11만개를 창출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광명시장 재임시절 광명과 인근의 부천 시흥 안산 화성 등 5개 도시 관광협의회를 만들어 경기서남권 관광 활성화를 주도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