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CJ와 SPC는 ‘인천공항’·대상과 해태는 ‘봄 맞이’…피자헛 차액가맹금 판결 ‘D-1 주목’

(경북=NSP통신) 김을규 기자 =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금옥)은 지난 13일 5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체육 부장 및 운동부 지도교사 60여명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학교체육 기본방향 전달 및 청렴연수를 실시했다.
‘1학생 1스포츠를 통한 심신이 조화로운 건강한 인재육성’이라는 정책목표 아래 학교체육내실화,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 및 공부하는 학생선수 육성지원이라는 추진과제를 바탕으로 초등 수영실기교육, 초․중등 스포츠강사 운영 및 학교운동부 운영 선진화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학교운동부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운동부 선진화 노력을 위해 학생선수 학사관리 및 인권보호, 학교운동부 운영 투명화에 대한 심도 있는 연수로 연수장의 열기가 가득했으며, 체육업무 담당자 간에 소통을 통한 업무 교류 및 의사소통 기회를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이금옥 교육장은 “학교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심신이 조화로운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학생 및 학부모 모두 만족하고 감동하는 체육활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