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구미시, 관광 시티투어 버스 첫 운행

NSP통신, 김우찬 기자, 2018-03-12 17:59 KRD7
#구미시 #문화관광담당관실 #시티투어 #구미시티투어 #구미관광지
NSP통신

(경북=NSP통신) 김우찬 기자 = 구미시(구미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이묵)에서는 지난 10일 구미관광 시티투어 버스를 첫 운행해, 쾌청한 날씨와 함께 봄의 설렘을 품은 구미시의 관광지를 누볐다.

올해는 구미시의 관광지 이미지를 담은 밝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구미시티투어 버스를 래핑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이날 30여명이 구미시티투어를 신청해 죽장사, 금오서원, 신라불교 초전지, 일선리문화재마을, 도리사를 둘러보았다.

G03-9894841702

구미 시티투어를 이용한 관광객 김◯◯(39세. 여)는 “구미시의 관광지를 한번에 둘러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광지를 둘러보니 구미에 대해 더 잘 알게 된 기회가 됐다며 다음에 또 다른 코스운행 때도 이용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NSP통신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는 초전지불교문화 투어, 넷째 주 토요일에는 낙동강 유교문화 투어를 운영하고 매월 지정일에는 전통시장 투어를 운영해 한 달에 3회 정기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며, 월 3회 정도 맞춤형 수시투어를 진행한다.

친구, 가족, 단체 등 구미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구미관광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1인 2000원으로 식대와 입장료 등은 개인이 준비해야 하며 신청은 구미문화원 홈페이지 또는 구미시 문화관광담당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우찬 기자, chan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