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에서 실바니안 패밀리 33주년 기념으로 스페셜 테마, 타운 시리즈 24종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운시리즈는 기존 실바니안이 빌리지 마을의 친환경적인 자연 마을 배경에서 도시적인 타운으로 세계관을 확장한 뉴 테마로 2년 넘게 공들여 출시 된 신작 테마 시리즈다.
타운 걸 초콜릿 토끼 언니를 중심으로 실바니안 마을 친구들에게 다채롭고 고급스런 쇼핑 공간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타운 걸 초콜릿 토끼 언니 역시 소공녀를 연상시키는 멋진 드레스와 모자, 디테일한 눈썹 화장까지 특별하게 기획되어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체적으로 타운시리즈는 더욱 디테일한 양각 무늬 문양과 연결놀이 시스템을 심화시켜서 이전보다 훨씬 더 잘 짜여진 확장 된 세계관을 보여준다. 그리고 파스텔톤의 화사한 빌딩들은 고급스러운 타운 시리즈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타운 시리즈 연결놀이 시스템은 타운 빌딩들을 다양하게 연결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창문 프레임에도 디테일함이 더해져서 다양한 디자인에 창문이지만 모두 같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건물마다 창문 프레임을 바꾸어 나만의 색다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건물을 꾸미는 펜스와 어닝도 각 건물마다 교체해서 끼울 수 있다.
‘타운 실바니안 트램’ 역시 승차권, 관광 안내지도 등 그 세밀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타운 젤라또 샵’과 연결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