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북미 출시…신규 캐릭터 추가 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2-28 18:50 KRD7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의 북미 지역 론칭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우선 신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히어로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프레데릭 쇼팽과 불세출의 위대한 음악가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문학가 조르주 상드, 그리고 비운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로 동화 속 캐릭터가 아닌 실존 인물들로 구성돼 있다.

G03-9894841702

아울러 국내 서비스 최초로 오리진 캐릭터(기존 캐릭터보다 능력치 향상, 희귀도가 높음)가 등장했으며 이와 함께 오리진 캐릭터의 진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금메달 교환소가 오픈됐다. 이번에 공개된 오리진 캐릭터는 앨리스(한손검), 신데렐라(한손지팡이), 빨간망토(양손지팡이), 잔다르크(창) 총 4종이다.

또 메인 시나리오 가운데 아홉 번째 상구 이상한 나라가 추가됐고 5성 히어로 하인리히(강철): 창을 얻을 수 있는 기간 한정 협력 이벤트 영혼의 비술사가 시작됐다.

플레로게임즈는 그림노츠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