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풀무원로하스 부산 시상식서 두 번째 특강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2-12 11:48 KRD7 R0
#권영찬 #풀무원로하스 #연도대상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시상 행사에 초청돼 2차 강연을 가졌다.

권영찬은 지난 9일 오후 부산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18 HA VISION FESTIVAL 풀무원로하스 HA 연도대상’ 시상식에 강연자로 나서 풀무원로하스 부산, 영남, 대구의 HA 직급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NSP통신

이날 강연은 전날 서울에서의 초청 강연에 이어 이뤄졌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1차의 ‘변화와 혁신을 통한 연봉 3배 올리기 십계명’에 대해 전하고 덧붙여 심리학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부제의 인문학강연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특히 이번 강연을 통해 “지금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욕심내고 싶다면 여러분 모두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남다른 자부심을 갖고 늘 긍정적인 사고로 먼저 웃을 수 있는 사람이 되라”며 “여기에 마음의 근육과도 같은 회복탄력성을 단련시켜 정직한 영업을 한다면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져 매출향상을 이룰 수 있음은 물론 나와 회사의 성장으로 연봉은 자연적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 외에도 성공을 위한 셀프마케팅 기법과 시테크 활용법 등도 전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서울문화예술대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있으며 방송과 강연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또 국민대 대학원에서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가정과 사회, 문화 등 환경이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