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야설록 복귀 온라인 패 레볼루션 하반기 출시 목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1-29 16:56 KRD7
#패레볼루션 #야설록 #LCCMedia
NSP통신-패레볼루션 제작총괄 야설록회장.<사진=LCCMedia>
패레볼루션 제작총괄 야설록회장.<사진=LCCMedia>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CCMedia(회장 야설록, 대표 조익경)의 PC기반 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패 레볼루션’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패 레볼루션은 한국을 대표하는 무협 작가 야설록이 ‘패 온라인’ 이후 8년만에 새롭게 구성한 팀으로 선보이는 MMORPG이다.

2010년 선보였던 PC게임 패 온라인의 유명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해 재탄생한 ‘패 레볼루션’은 정통 한국형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으로 동아시안 판타지 기반인 고대 영웅 치우천왕과 헌원황제의 패권을 둘러 싼 탁록대전을 풀어내었다.

G03-9894841702

패 레볼루션은 3인칭 시점 방식인 쿼터뷰 방식을 채택했으며 목표를 지정하고 전투하는 타켓팅 형태로 구현되어 좀 더 쉽고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작 중이다.

또 패 레볼루션만의 차별화 게임요소로는 탁록대전(적진점령전·무한반복전쟁), 커뮤니케이션의 집대성인 길드 및 한국 정서에 맞는 시나리오를 추구하고 있다.

이중 핵심 콘텐츠는 개인간 대결(PvP)을 그린 탁록대전이다.

탁록대전은 저렙·중렙·고렙이 자신의 레벨에 맡는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이며 직접 플레이를 통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패 레볼루션은 탁록대전을 통해 주어진 시간 내에 무한반복 전투인 적진점령전(AOS)의 재미를 추구한다.

한편 LCCMedia는 패 레볼루션을 오는 2분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