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포용적 금융으로 새해 문 연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1-25 14:35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금융 #비전 #마케팅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한)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5일 본점 대강당에서‘따뜻한 금융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새로운 정부 출범 이후 경제 순환과 분배에 대한 고민은 지속돼 왔고, 가계 경제를 살리자는 목소리는 공감을 얻고 있다.

이에 전북은행은 중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구체적 방안들을 실행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G03-9894841702

전북은행이 이야기하는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실천적 따뜻함을 지향한다.

이미 지난해부터 다양한 상품 출시로 서민들의 금융지원을 구체적으로 실행해 왔던 전북은행은 올해 포용적 금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전북은행의 포용적 금융은 형식적인 모습에서 탈피해 고객들의 생활 속으로 깊이 들어가 실천하는 금융이다. 실제로 전북은행은 이미 2015년부터 포용적 금융을 위한 준비를 해왔다.

임용택 은행장 주도로 직원들을 위한 교육은 물론 관련 상품 개발, 전산 시스템 확충 등 지속적으로 프로세스를 구축해 온 것.

특히 올해는 은행장을 단장으로 하는 ‘JB포용적 금융 추진단’을 구성하고 전주와 서울에 ‘따뜻한 금융센터’를 새롭게 오픈해 포용적 금융 마케팅과 기획, 신상품 설계 및 개발, 채널확대 등의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