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쿡웨어 ‘메타 프라이팬’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1-09 09:57 KRD7
#락앤락(115390) #메타 프라이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 (대표 김준일, 김성훈)이 올(All) 스테인리스 스틸로 한층 모던한 감각의 ‘메타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락앤락 ‘메타 프라이팬’은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돼 탁월한 내구성은 물론 주방 인테리어를 살리는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춘 멀티 쿡웨어다.

특히 ‘메타 프라이팬’의 바닥은 2 겹의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에 알루미늄을 넣은 3중 바닥구조로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우수한 것이 장점. 바닥에서부터 열을 빠르게 전달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식재료의 식감과 영양분을 살리고, 전체적으로 열을 고르게 분포시켜 한층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NSP통신-메타 프라이팬 (락앤락 제공)
메타 프라이팬 (락앤락 제공)

무엇보다 음식이 직접 닿는 내부는 스위스 ILAG사(社)의 불소수지코팅을 적용해 식재료가 쉽게 눌러 붙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내측 높이가 일반 프라이팬보다 약 2cm 정도 높아 조리 시 재료가 밖으로 튀는 염려를 줄여줘, 볶음요리에도 안성맞춤이다.

G03-9894841702

디자인은 미니멀리즘과 같이 심플함을 추구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했다. 메탈 컬러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어느 주방에서나 잘 어우러지며, 손잡이 끝에는 벽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 주방 벽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수납의 편리함까지 얻을 수 있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은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3중 바닥 구조로 프라이팬으로써 탁월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라며, “락앤락 인기제품 반열에 오른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에 이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2018년 주력 쿡웨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