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건설협회,‘2017 건설업 윤리경영대상’시상식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2-27 16:15 KRD7
#건설협회 #건설업 윤리경영대상 #고운건설 #다인건설

고운건설·다인건설 대상 공동 수상

NSP통신-왼쪽부터 고운건설 이권수 대표이사, 다인건설 최기진 대표이사, 대아이앤씨 강완수 사장, 대한건설협회 유주현 회장, 성보건설산업 피영길 대표이사, 이엠종합건설, 황근순 대표이사 (대한건설협회)
왼쪽부터 고운건설 이권수 대표이사, 다인건설 최기진 대표이사, 대아이앤씨 강완수 사장, 대한건설협회 유주현 회장, 성보건설산업 피영길 대표이사, 이엠종합건설, 황근순 대표이사 (대한건설협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한건설협회(회장 유주현)는 27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2017년도 ‘건설업윤리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수상업체로 대상에는 고운건설과 다인건설이 공동 수상했고, 우수상에는 대아이앤씨, 성보건설산업, 이엠종합건설이 각각 선정됐다.

올해 대상에 선정된 고운건설은 22년간 건설업을 영위한 업체로서 윤리경영이 기업경쟁력의 원천으로 인식하고, 전 임직원이 협력업체에게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그 어떤 부당한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는다고 서약했다.

G03-9894841702

또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우리 사회의 약하고 소외된 부분을 밝히는데 노력하고 있다.

대상을 공동수상한 다인건설은 윤리경영에 대한 실천의지를 강조하고, 최고경영층에서 말단 사원까지 이를 거스르는 행위 시 신상필벌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윤리의식 고취를 위하여 온·오프라인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비리 제보 프로그램을 가동해 윤리경영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건설업윤리경영대상’에서 수상업체에게는 상호협력평가 신청 시 배점 2점이 부여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