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키자니아, 겨울방학 맞은 아이들을 위해 프로그램 업데이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27 12:11 KRD7 R0
#키자니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펀(Fun) 프로그램을 대거 보강했다.

먼저 서울과 부산의 신규 체험을 통해 미래 유망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가상현실(VR)을 통해 세계 곳곳을 여행해본 후 여행 상품을 기획하는 ‘여행 플래너’, 비행 원리를 배우고 비행을 테스트하는 ‘항공 테스터’ 등 쉽게 만날 수 없는 색다른 체험을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해 볼 수 있다.


NSP통신-VR 여행연구소 (키자니아 서울 제공)
fullscreen
VR 여행연구소 (키자니아 서울 제공)

기존 체험들도 새로운 내용으로 리뉴얼했다. 플라워 아틀리에, 쿠킹스쿨, 베이커리, 라디오 스튜디오, 성우 스튜디오, 한의원 등이 주인공. 한의원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지압법과 차 만들기로, 베이커리는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케이크 만들기로, 플라워 아틀리에는 시즌에 맞게 테이블 장식 스타일링 하기 등 이전과 다른 체험내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키자니아 캐릭터 중 하나인, 강아지 캐릭터 바체와 함께 하는 ‘행운의 골든 바체 프로모션’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바체 인형과 간단한 게임을 하는 이벤트로, 게임에 참가한 아이 중 선착순에게 특별 제작된 ‘골든 바체 키조’를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