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진사이버대-엔젤포미, 산학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2-21 17:33 KRD7 R0
#영진사이버대학교 #엔젤포미
NSP통신-협약에 나선 서재우(주)엔젤포미 대표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처장(왼쪽서 세 번째,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전문대학)
fullscreen
협약에 나선 서재우(주)엔젤포미 대표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처장(왼쪽서 세 번째,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전문대학)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최재영)는 헤어증모 전문업체인 엔젤포미(대표 서재우)와 21일 오전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중구 다동)에서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기관은 헤어증모 관련 미용산업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과정 공동개발, 인적자원 및 지식정보 교류, 산업체 전문가특강 실시, 단기과정 개설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엔젤포미는 헤어증모술이라고 하는 새로운 모발증식 시스템을 적용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본인 모발을 통한 자연스럽고 가벼운 신개념 모발시술을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G03-9894841702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는 “헤어증모 및 가발시장은 다양한 뷰티산업 중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재학생들이 해당분야 전문과정을 배워 관련 직종으로 취‧창업의 기회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