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키자니아 서울, VR 여행 연구소 신규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18 10:16 KRD7
#키자니아 서울 #VR 여행 연구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은 하나투어와 함께 지난 15일, ‘VR 여행 연구소’를 신규 오픈했다.

VR 여행 연구소는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유망 직업으로 꼽히는 여행 플래너를 미래형 비즈니스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VR 기술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이다.

NSP통신-새로운 직업체험인 VR 여행 연구소 오픈 (키자니아 서울 제공)
새로운 직업체험인 ‘VR 여행 연구소’ 오픈 (키자니아 서울 제공)

VR 기기를 착용해 세계의 자연 경관, 세계의 도시 경관, 세계의 동물 친구들 등 여행 테마 3가지 중 하나를 선택, 생생한 VR 영상을 체험해 본다. 마치 실제 다니는 것처럼 리얼한 VR 영상을 통해 세계 곳곳을 다니며 특별한 여행지를 발견하고, 그를 기반으로 여행객이 편안한 코스로 관광할 수 있도록 여행 상품을 완성하는 내용이다. VR 기술로 인해 하늘, 땅 등 360도 자유자재의 시각에서 볼 수 있어 여행의 생동감과 흥미로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VR 여행 연구소를 기획한 컨텐츠 담당자는 “여행은 변치 않는 삶의 가치이기 때문에 여행 플래너는 미래 유망 직업으로 꼽힌다"며"이번 체험관은 VR 기술과 접목된 만큼, 여행 플래너라는 직업의 매력과 함께 미래 생활을 함께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