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70’…온열마사지볼 탑재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11-01 18:59 KRD2
#파나소닉 #안마의자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가 출시한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 EP-MA70은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해 전문가가 따뜻한 손으로 주무르고 있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리얼프로(REAL PRO) EP-MA70는 파나소닉의 독자적 기술로 만들어진 세라믹 히터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했다.

온열 마사지볼은 안마의자의 가죽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 결리는 부위에 온열감을 서서히 전달해줘 사용자가 목/어깨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G03-9894841702

이 제품은 신장 차이 때문에 마사지 포인트와 범위가 달라도 자동체형감지 기능이 최적의 안마 환경을 마련해줘 가족구성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볼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지해 마사지볼의 돌출량을 조절, 등 라인 위를 일정한 압력으로 부드럽게 누르면서 등의 곡선을 읽어 들여 어깨의 위치를 측정하여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다.

전문 안마사의 안마 기법에 해당되는 파나소닉만의 3D구동 지압장치는 경직된 근육을 원모양으로 돌려가며 지압해주는 ‘회전지압’이 가능하다.

마사지 헤드에 장착된 3개의 모터를 이용, 상하/좌우/전후 3차원으로 빠르고 팽팽히 움직이며 전문가의 손놀림을 재현해낸다.

또한 원하는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끔 ‘회전지압’을 포함한 5가지 기본 마사지 기법과 부위별 최대 108가지의 마사지 기법이 탑재돼 있다.

온 몸을 감싸는 전신 에어백은 마치 사용자가 포근하게 안기는 듯한 기분을 주며, 어깨에서부터 발바닥까지 부드럽게 근육을 풀어준다.

전신 에어백은 3D구동 지압장치와 결합해 골반 주위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골반 주위 마사지’, 어깨 주위 근육을 뒤로 젖혀 풀어주는 ‘어깨 주위 마사지’, 허벅지를 옆에서 누르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다리 스트레칭 마사지’ 등 새로운 3가지 마사지와 스트레치를 제공한다.

결림이나 피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전신자동코스도 6가지가 있다. ‘두드리기 상쾌 코스’, ‘주물러 풀어주기 코스’, ‘지압 통쾌 코스’, ‘골반 코스’, ‘목 ·어깨 코스’, ‘허리 코스’ 등은 다양한 마사지 방식과 특정 부위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2WAY 방식’으로 마사지를 하지 않을 시에도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준다. 팔걸이와 다리지지대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다리 부분이 넓어져 편하게 쉴 수 있는 안락의자로 활용이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묻어나는 블랙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은 열린 공간의 거실에서 침실 등의 개인 공간에 이르기까지 어떤 곳에서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900만원대 중반.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