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데이콤 디지털앨범북 ‘아이모리’ 인기 짱

NSP통신, 이진아 기자, 2006-06-27 12:59 KRD1
#데이콤 #박종응 #아이모리
NSP통신

(DIP통신) = 데이콤(대표 박종응)은 개인을 대상으로 서비스 해온 자사의 디지털 앨범북 아이모리 서비스가 최근 학교,유치원,기업,협회 등 단체고객들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모리(www.imory.co.kr)서비스는 사진은 물론 동영상 파일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자신의 웹앨범에 담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앨범북으로도 제작해 주위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웹앨범 서비스이다.

디자인이 다양하면서 제작비용이 저렴함은 물론 형태가 책과 같아서 보관하기 용이하기 때문이라고 인기 비결을 설명했다.

G03-9894841702

데이콤은 최근 동두천 소재 외국인학교인 에이씨와 경남 위림초등학교, 강원도 봉대초등학교, 사법연수원 35기 7반 졸업 동기생 등 100여개 단체들에게 아이모리 앨범북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앨범북을 2년전에는 미국에서 제작했었다는 ACA(America Christian Academy) 제임스 강 교장선생님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해주는 것은 물론 대기업인 데이콤의 서비스라 믿음이 간다. 멋진 앨범을 학생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너무 좋다” 고 말했다.

한편 아이모리 앨범북은 ▲저렴하고 실용적인 기본형 스토리북 ▲고품격 고품질의 기본형 압축앨범 ▲기업 및 단체를 위한 맞춤앨범 ▲디자이너가 직접 만들어주는 잡지형 스토리북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