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애닉↑·드래곤플라이↓
(DIP통신) =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가 유선 노트북 마우스 중에서는 처음으로 레이저 기술이 적용된 로지텍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을 출시했다.
로지텍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은 작업 장소에 상관없이 정교한 레이저 트래킹 성능을 제공하며 휴대가 매우 간편한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
보통 노트북PC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작업 능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신의 책상, 커피숍, 공항, 혹은 회의실 등 매우 다양한 장소에서 노트북 PC를 사용한다.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은 이렇게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업무를 보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로지텍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은 정교한 레이저 트래킹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옵티컬 기술을 사용하는 마우스에 비해서 보다 다양한 표면에서 잘 동작해 사람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자유롭게 노트북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플러그앤 플레이 방식의 USB마우스라서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바로 동작하기 때문에 설치도 매우 간편하다.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의 틸트 휠 플러스 줌 기능은 손쉬운 좌우 스크롤을 가능하게 해주고 오목하게 들어간 마우스의 측면 디자인은 여러 시간 동안의 작업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