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 공직기강 해이 사건 관련 사과 성명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8-31 21:08 KRD7
#군산시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 #공직기강 #품위유지 #공직자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무너진 신뢰와 희망 바로 세우겠다”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상윤)이 최근 공직자들의 공직기강해이 문제가 지속되면서 신뢰 회복을 위해 자체 노력을 다짐하는 사과성명을 발표했다.

31일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성명을 발표하고 군산지역이 군산조선소 가동중단 등 어려움에 처해있는 시기에 공직자들의 공직기강문제로 시민에게 실망을 안겨줬다며 책임을 통감한다고 사과했다.

G03-9894841702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대다수 공직자가 맡은 바 책임과 본분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공직자들의 공직기강문제는 노조전체의 문제로 책임을 공유해야 하는 만큼 노조의 잘못을 반성하며 자정하는 자세로 근무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이를 위해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공직사회를 개혁하고 내부 적폐청산을 앞장 설 것과 부정부패, 음주운전을 절대로 하지 않을 것을 천명했다.

또 공직자로서의 명예와 품위유지는 물론 시민에겐 친절하고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상윤 노조위원장은 “공직사회 내부에서 발생한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시민들께 깊은 사과를 드리며 책임을 통감하고 자정하는 자세로 우리의 잘못을 반성하고 무너진 신뢰와 희망 반드시 바로 세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