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목포시, 국제관광박람회 관광자원 홍보

NSP통신, 윤시현 기자, 2017-08-24 15:13 KRD7
#목포시

목포항구축제, 해상케이블카, 춤추는 바다분수 등

NSP통신-목포시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목포시)
목포시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목포시)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목포시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회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에 참가해 홍보관 운영을 통해 목포의 관광자원을 홍보한다.

24~27일까지 4일간 전남일보를 비롯한 9개의 주요 언론사가 주최해 ‘대한민국의 빛을 밝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미디어와 관광이 결합된 종합관광쇼로 펼쳐진다.

다양한 특별관이 운영되고 스페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각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관광자원 등을 한 눈에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어 지역관광 홍보에 많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시는 목포항과 삼학도 중앙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목포항구축제와 2018년 상반기 개통할 전국 최장거리인 해상케이블카를 소개한다.

NSP통신-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목포시)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목포시)

한국관광기네스에 선정된 ‘춤추는 바다분수’를 비롯해 야경 등 다양한 볼거리와 민어회 등 맛깔스러운 9미(味)를 알린다.

아울러 골목길에 스토리를 접목한 감성벽화로 재탄생한 목원동 벽화마을과 옥단이길, 김우진거리, 목마르뜨거리 등 근대역사거리를 구석구석 도보로 여행하는 골목길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홍보한다.

이 밖에 목포 대표 관광기념품 홍보, SNS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친밀하고 아름다운 항구도시 이미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관광의 빛을 목포에서 밝힌다는 마음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 특화된 관광 아이템 공유를 위한 세미나에 참석하고 국제 관광 비즈니스 교류관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