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중고나라, 네이버와 안전거래 공동 캠페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21 08:54 KRD7 R0
#중고나라 #네이버 #큐딜리온 #네이버페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네이버 간편결제서비스 네이버페이가 21일부터 31일까지 ‘중고나라 X 네이버페이 안전거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 막바지인 8월 말에 숙박권, 항공권, 워터파크 입장권, 캠핑용품 등이 중고시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한꺼번에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어 소비자에게 올바른 안전거래 사용법을 알리고 안전거래를 사칭한 사기 피해도 예방하고자 마련했다.

NSP통신-중고나라와 네이버페이의 안전거래 캠페인 (큐딜리온 제공)
fullscreen
중고나라와 네이버페이의 안전거래 캠페인 (큐딜리온 제공)

안전거래란 거래대금을 안전거래 업체가 맡아두었다가 구매자가 물품 수령 확인 후, 판매자에게 거래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가장 안전한 개인간 거래 방법 중 하나다.

큐딜리온과 네이버페이는 ‘안전거래 안심 이용 가이드’ 영상을 공동 제작해 하루 500만명 이상 방문하는 중고나라 플랫폼과 네이버 배너광고, 양사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배포한다.

G03-9894841702

큐딜리온은 캠페인 기간 동안 안전거래 사칭 사이트 사기피해 상담 인력을 두 배로 늘려 사기를 당했을 경우,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신고 방법을 신속하고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큐딜리온 이승우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가장 안전한 개인간 거래 방법인 안전거래 서비스 이용자 저변이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