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달서구-이월드, 문화 기부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8-18 20:03 KRD7
#달서구 #이월드 #대구시
NSP통신- (달서구)
(달서구)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와 이월드(대표이사 유병천)는 17일 오후 2시 구청 5층 회의실에서 지역주민 문화 향유 확산을 위한 문화 콘텐츠 및 다양한 체험 기반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 지역을 대표하는 놀이 테마공원인 이월드는 청소년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지만, 저소득 청소년은 상대적으로 높은 이용료 등으로 부담을 느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월드는 문화 소외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정기 후원을 펼쳐나갈 예정이며, 문화 및 체험활동 지원에 필요한 인프라를 상호 간 구축해 지역발전을 위해 교류 협력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이월드 주변 성당, 두류권역 주민 3만여명과 문화소외계층 청소년 2천여명을 초대해 놀이공원 무료체험의 기회를 지원하는 등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민관협력 나눔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 소외계층의 문화 접점을 확대시키고, 지역사회 홍보 등 나눔의 좋은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병천 이월드 대표이사는 “이월드가 가지고 있는 자원을 적극 지원해 달서구 지역 문화소외계층 청소년에게 정서 함양 및 학업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