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금호건설 ‘비’
[경기=DIP통신] 서원준 프리랜서기자 = 스페인의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전문 브랜드인 오존(OZONE)이 앱솔루트코리아와 만났다.
앱솔루트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전문 브랜드인 오존의 공식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오존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군은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그리고 게이밍용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는 라데온 시리즈의 5K, 3K 마우스를 선보였는데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서 그립감이 뛰어나고 독특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져서 국내 시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패브릭 소재의 그라운드 레벨 시리즈, 플라스틱 소재의 트래이스(Trace), 익스포져(Exposure)를 선보였다.
헤드셋은 스트라토 5.1채널 헤드셋을 필두로 옥시드, 스파크, 어택 등 4개 모델이 선보였는데 다른 헤드셋 못지 않은 뛰어난 디자인과 좋은 음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도 국내 시장의 반응이 어떻게 나올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쟁이 심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등 게임 관련 주변기기 시장에서 앱솔루트가 이번에 론칭한 오존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sjobhw@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