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의료기 업체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2 21:23 KRD2 R0
#권영찬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겸 방송인 권영찬이 의료기 업체의 건강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의료기 전문업체 지레이메디칼(대표 김영기) 측은 “병원을 직접 찾지 않고 간단한 휴대용소변분석기를 통해 당뇨, 요도계질환 등 20여가지의 질환에 대한 1차 자가 초기검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유리비타엠’이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들로부터 관심이 많은 만큼 최근 방송활동을 통해서 항상 웃는 모습으로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권영찬 씨를 건강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영찬은 “지난 2007년 12월 촬영중 낙상으로 4개월간 병상 신세를 지게된 계기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돼 현재 운동 등을 통해 건강을 지켜나가는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건강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질병 예방과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G03-9894841702

한편 지레이메디칼은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소변분석기인 ‘유리비타엠’과 동물용 소변분석기인 ‘애니유’를 출시한 의료기 전문생산, 판매 업체로 현재 에이피메디칼을 통해 OEM생산되고 있는 이들 제품을 선보였으며, 해외 수출을 위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이 두 제품은 사용자가 채취한 소변을 소변검사용 스트립에 1초간 담궜다 진단 투입기에 넣으면 연결된 컴퓨터를 통해 기본적인 검사 결과를 3초만에 데이터로 처리할 수 있는 U-헬스케어 시스템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