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종섭 의원,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장 선임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7-14 12:16 KRD7
#정종섭 의원 #자유한국당

정종섭 의원, “국민께 사랑받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

NSP통신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정종섭 의원(사진)은 지난 3일 출범한 새 지도부 체제에서 인재영입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11개월 앞으로 다가온 내년 지방선거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자유한국당은 전문성과 균형성, 지역안배라는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최고위원회 의결을 통해 총 23명의 주요당직 인선을 마무리지었다.

정종섭 의원이 위원장으로 선임된 인재영입위원회는 각종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발굴과 인재영입을 전담하는 당내 기구로, 시민・사회단체, 재야단체와의 유대강화와 원활한 교류, 상호협력체계 구축 등의 기능도 담당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인재영입위원회는 부위원장을 포함한 약 20인으로 위원회가 구성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범한 지도부 체제에서도 인재영입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정종섭 의원은 “그동안 자유한국당은 교수나 관료, 전문가 같은 소위 기득권집단으로부터의 인재영입이 많아 국민, 당원들이 느끼는 심리적 박탈감이 컸다”고 지적했다.

이어 “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에 뜻을 같이 하는 젊은 인재들을 적극 영입해 양성하고, 아울러 당내 기여도가 높은 인사들에 대해서도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이를 바탕으로 국민께 사랑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