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보영, 아이리스2 ‘아테나’ 여주인공 출연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25 18:46 KRD2 R0
#이보영 #아이리스2 #아테나
NSP통신-<사진출처=이보영 공식사이트>
fullscreen
<사진출처=이보영 공식사이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보영이 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 시즌2로 불리며, 스핀오프 드라마로 올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에 출연을 확정졌다..

이에 따라 이보영은 극중 여주인공으로 이탈리아에서 유학중인 대통령의 딸 조수영 역으로 분하게 된다.

이보영이 맡은 수영은 대통령의 딸이라는 자신의 신분에 구애 받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로 드라마 초반 이탈리아신에서 인상깊은 모습으로 첫 등장을 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드라마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보영의 드라마 합류가 확정됨에 따라 ‘아테나’의 캐스팅 라인은 더 할 수 없이 강력해졌다”며 “단아하고 동양적인 이보영만의 매력이 이탈리아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보영의 등장으로 정보 요원으로 분하는 정우성(정우 역), 차승원(손혁 역), 구애(혜인 역), 이지아(재희 역)는 대통령 딸을 납치한 국제적 테러단과 국경을 넘어선 글로벌한 첩보작전을 흥미진진하게 펼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함께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다.

이보영의 출연이 결정된 ‘아테나’는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지난 19일 첫 촬영을 시작한 ‘아테나’는 다음달부터 이태리, 일본, 뉴질랜드 등 본격 해외 로케이션 촬영에 돌입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