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비투와이, ‘허세 댄스’ 엠카무대 첫 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25 16:59 KRD2 R0
#비투와이 #허세 댄스 #스와핑 댄스
NSP통신-<사진제공=투비컨티뉴그룹 >
fullscreen
<사진제공=투비컨티뉴그룹 >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스와핑 댄스’로 선정성 논란을 일으킨 혼성그룹 비투와이(B2Y)가 수위를 조절한 ‘허세 댄스’를 선보였다.

비투와이는 지난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무대에 올라 신곡 ‘미쳐버리게’의 방송버전용 춤인 ‘허세 댄스’를 처음 공개했다.

‘허세 댄스’는 유혹하고 싶은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허세를 부리는 듯 하다고 해 붙여진 이름으로 그 동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여 논란이된 19금(禁)의 파격적인 ‘스와핑 댄스’를 대체한 춤으로 댄스 메이커로 활약중인 스타 안무가 홍영주의 작품.

G03-9894841702

이날 비투와이는 ’허세 댄스’ 외 런웨이를 걸으며 파티를 즐기는 듯한 ‘런웨이 댄스’ 등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소문이 무성한 ‘스와핑 댄스’의 다른 버전이냐? 춤이 멋지다”며 “노래 또한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입에 착 감기는 느낌이다”고 ‘미쳐버리게’ 곡과 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를 통해 첫 방송 신고식을 마친 비투와이는 남자 성유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리더 한연과 진웅, 서연, 나라로 구성된 혼성 4인조 그룹으로 오는 7월 1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