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흑백요리사 협업 제품 라인업…세븐일레븐 이어 ‘조림킹’ 최강록 등 맞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실력파 여성 3인조 걸그룹 ‘퀸즈’가 두 번째 싱글 음반을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혜민, BOM, 나인 으로 구성된 ‘퀸즈’는 멤버 경력, 얼굴 등 멤버들의 정보가 일체 공개되지 않은채 활동을 시작, 신선한 음악으로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아왔다.
‘퀸즈’는 24일 2집 싱글을 발표하며, 재킷 사진을 통해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퀸즈의 이번 음반 타이틀곡 ‘love love’(러브러브)는 인순이와 서영은, 포맨(4men) 등의 곡을 작곡해 실력을 인정받은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출신의 작곡가 김동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곡은 깜찍하고 사랑스런 셔플스타일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직 후 실시간 순위권에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퀸즈의 이번 싱글에는 이승철, 소녀시대가 부른 메가히트곡‘ 소녀시대’와 임재범의 ‘고해’를 만든 작곡가 송재준이 작곡해 일렉트로닉한 그루브와 어쿠스틱한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R&B발라드곡 ‘아파’가 함께 수록됐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