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당 경기도당, 당대표 후보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06-28 11:58 KRD7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후보자초청 #정책간담회 #최호
NSP통신-27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이 정책간담회에 앞서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27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이 정책간담회에 앞서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27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자유한국당 당대표 및 청년 최고위원 후보자 초청 정책간담회가 개최됐다.

자유한국당 대표의원 후보로 출마 선언한 신상진, 원유철 국회의원 및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의 부인 이순삼 여사와 이재영 청년 최고위원 후보인 전 19대 국회의원이 도의회를 방문해 각각 10여 분 간 정견발표와 함께 출마의 변을 밝혔다.

네 명의 후보자 모두 당의 화합과 내년에 있을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당 대표의원과 청년 최고위원 직에 가장 적합한 인물은 바로 자신이라 말하며 당의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G03-9894841702

또한 당의 신뢰 회복과 일자리, 복지 등 현안해결을 통해 전통적 지지기반인 노인층은 물론 청년들의 지지를 이끌어내는 자유한국당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성토했다.

정견발표 및 출마의 변을 마친 뒤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은 자유한국당 도의원들의 의견을 종합해 네 명의 후보자에게 지방의회의 열악한 현실과 개선방안이 담긴 정책건의서를 전달했다.

건의서에는 ‘의회직원 인사권 독립’, ‘정책보좌관제’, ‘지방의원 후원회 제도’, ‘기준인건비 제도의 조정’, ‘정책위원회 지원 인력 배치’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 자리에서 네 명의 후보자들은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과 정치개혁을 위해 지방의회의 발전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공감을 표했으며 국회 차원의 법률 개정을 통해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