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이어 신협도 수도권 주택대출 요건 강화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오후 3시 광명북중 본관 4층 어학실에서 광명북중 다목적 체육관 증축공사 용역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용역보고회에는 이동옥 광명북중학교 교장과 정대운,김성태 경기도의원, 이병주 광명시의장, 김기춘,나상성 시의원, 김영준,백재현 국회의원 지역사무장 및 광명시 공무원과 광명교육지청 관계자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동옥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렇게 학교 발전을 위해 지역 의원들과 광명시청 광명교육지청 그리고 학부모회원님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다목적 체육관 증축을 통해 학생들의 체력이 더욱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자의 다목적 체육관 예산현황 및 사업추진 일정에 대한 간략한 보고 후 광명교육지청 관계자의 설계도면 변경사항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광명북중학교의 다목적 체육관 증축 조감도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정대운 경기도의원은 “이왕 학생들의 체육관을 증축하는데 좀 더 멋있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2~3층 증축을 계획했다”고 강조했다.
이병주 광명시의장은 “광명북중 다목적 체육관을 증축하는데 예산을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잘 파악했다”며 “용역보고회도 좋지만 정말 안전하게 잘 지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체육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