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4년 전년比 매출 1.9%↑·영업이익 4.0%↑
(DIP통신) =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차세대 휴대인터넷 시장을 선점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KT와 공동마케팅 제휴 및 도시바 노트북 우대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KT 와이브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도시바의 최신 인기 모델인 새틀라이트 A200 오닉스블루(PSAF0K-05F016)와 포테제 M500(PPM50K-0EN029) 노트북의 특별 우대권이 제공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KT 와이브로 전용 USB모뎀(KWM-U1000)과 지상파 DMB 겸용 USB 모뎀(KWD-U1100)이 함께 제공돼 노트북 활용 빈도가 높은 직장인과 대학생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도시바코리아의 홈페이지(www.toshiba.co.kr)와 KT WIBRO 홈페이지(www.ktwibro.com )에서 쉽게 가입신청을 할 수 있으며, KT 와이브로를 월 19,800원(부가세별도)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정액제 서비스와 추첨을 통한 해외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최근 와이브로 등의 모바일 통신 기술들이 생활의 일부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면서 “행사 증정품인 KT의 최신 와이브로 USB 모뎀과 도시바 최신 노트북 특별 우대권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모바일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