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캐릭터 7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06-08 13:32 KRD7
#넷마블게임즈(251270) #마블퓨처파이트 #엑스맨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콘텐츠 엑스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맨 캐릭터 7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울버린을 비롯해 사이클롭스, 진 그레이, 스톰, 비스트, 로그, 매그니토가 추가됐으며 이들의 성장을 도울 X-유전자, 엠크란 조각, 엠크란 크리스탈, 피닉스 깃털 등 신규 성장 재료도 함께 소개됐다.

넷마블은 이외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크리스탈에는 로열 슈트 유니폼을, 그웬풀은 그웬 풀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기존 스테이지 구성의 요일 임무도 개편돼 이용자들은 원하는 보상이 포함된 챕터를 골라 플레이하게 된다.

G03-9894841702

또 메인 화면에 추가된 콘텐츠 현황판을 통해 일일 입장 제한이 있는 모든 콘텐츠들의 남은 이용 횟수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오병진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엑스맨은 마블 세계관 사상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울버린, 사이클럽스, 스톰 등 인기 캐릭터들로 분해 뮤턴트의 능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이야기들로 가득한 에픽 퀘스트들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