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금호건설 ‘비’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포헨즈의 FS-S5 사운드바는 LCD모니터에 착 달라붙는 일체형 스피커다.
이 제품은 LCD모니터 하단에 설치해 마치 LCD모니터와 일체형이라는 느낌을 받게 한다.
이 때문에 설치 공간의 제약없이 럭셔리한 멋과 함께 스피커의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다.
포헨즈 사운드바 스피커는 손쉽게 온오프가 가능한 전원스위치가 전면에 장착돼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전면 전원(볼륨)부에 위치한 은은한 블루 LED는 스피커의 멋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헤드폰과 마이크 입력단자는 우측에 탑재돼 있어 언제든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한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 인클로져로 돼 있고 효과적인 출력을 위해 타원형 유닛을 채택하고 있다.
포헨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 제품은 책상 위의 정리정돈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면서 “특히 LCD 모니터 하단에 설치할 수 있어 일체형의 느낌까지 준다”고 말했다.
한편, 포헨즈 사운드바 스피커는 품평및 체험단모집 전문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를 통해 필드테스트(체험후기)를 모집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