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더걸스가 식지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최근 국내활동을 마무리하고 미국 활동을 위해 출국한 원더걸스가 신곡 ‘투 디퍼런트 티어스’(2DT)로 이번주(5월31일~6월6일) 음악전문사이트인 몽키3 주간차트 1위를 지켜내며 3주 연속 정상을 고수했다.
2위는 씨엔블루가 ‘러브’(LOVE)로 지난주와 같은 자리에 머물며, 정상을 노렸다.
최근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화요비와 환희·숙희는 각각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와 ‘바보가슴’으로 순위 급등하며 3,4위 자리를 꿰찼다.
쥬얼리에서 홀로서기를 선언한 서인영과 SBS 수목극 ‘나쁜남자’ OST를 부른 포맨·장혜진은 각각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와 ‘웃지마 울지마’로 7위와 9위로 핫샷 데뷔했다.
7위는 지난주보다 8계단 오른 SS501의 ‘러브 야’(Love Ya)가 차지한 반면, 5위와 8위는 지난주 보다 순위가 내려앉은 다비치의 ‘시간아 멈춰라’와 엠블랙 ‘와이’(Y)가 각각 기록했다.
이 밖에 최근 드라마 OST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나쁜 남자’ 수록곡 정엽의 ‘가시꽃’은 11위, 아이유와 2AM 슬옹의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2’ 러브테마곡 ‘잔소리’는 14위, 이승기와 김연아가 함께한 ‘스마일 보이’(Smile boy)는 19위를 차지했다.
몽키3 관계자는 “원더걸스가 정상을 굳게 지킨 가운데 씨엔블루, 화요비 등의 순위 다툼이 치열한 양상을 보인 한 주였다”고 주간 차트를 분석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