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예 숙희, 은근 글래머 모습 첫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03 17:36 KRD2 R0
#숙희
NSP통신-<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데뷔 전 히트작곡가 조영수의 음반 제작과 마르코-이희진의 파격 베드신 뮤직비디오, 환희와 듀엣곡 ‘바보가슴’ 온랑니 차트 1위 석권 등 연일 화제를 몰고 온 신인가수 숙희가 앨범 발표와 함께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퍼스트 익스피리언스’(The first expreience)를 발표한 숙희는 처음 공개적으로 자신의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숙희는 선이 고운 동양적 미인형 얼굴에 은근 글래머한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로 눈길을 끈다.

G03-9894841702

숙희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원 러브’(One love)는 80년대 오리엔탈 멜로디에 일렉트로닉 하우스 리듬과 랩이 가미된 섀비시크(shabby-chic) 음악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영수의 작품인 이 곡은 특히 애프터스쿨의 가희가 랩 가사를 직접 써 피처링에 참여하고 가수 하림이 하모니카 연주를 직접하는 등의 지원에 힘입어 숙희의 고감도를 자랑하는 매력적 보컬이 하나의 조화를 이뤄내 완성도를 높였다.

조영수는 “숙희는 5년 넘게 지켜본 가수로 소름 돋는 가창력에 반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과 작업을 해봤지만 그 어느 때보다 가장 긴장되고 셀렌다”고 숙희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마르코와 이희진이 열연한 뮤비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