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지난해 퇴직연금 적립금 8조 증가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 ‘2DT’(2 Different Tears)로 화려하게 컴백해 다시 복고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원더걸스 새 멤버 혜림이 걸그룹 f(x)의 루나와 티아라의 지연과 함께 같은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선미의 급작스런 활동중단에 따라 대체 멤버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혜림은 중국에서의 활동외 구체적인 신상 정보가 없어 그동안 네티즌들로부터 궁금증을 증폭시켜 왔다.
SBSE!TV는 이러한 혜림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함을 풀어주기 위해 그의 추적에 나섰다.
방송은 혜림이 다닌다는 한 고등학교를 찾아 친구들로부터 그의 이야기를 들었다.
인기 걸그룹 f(x)의 루나와 티아라의 지연이 재학중인 이 학교 학생들은 혜림에 대해 “착하고, 자기 할 일 열심히 하는 친구”라며 “영어를 잘하며, 성적도 좋은 편이다”고 칭찬을 늘어놨다.
이 방송은 ‘이기적 바디라인’이라는 극찬까지 받고 있는 혜림의 원더걸스로 데뷔 전 중국에서 ‘시스터즈’로 활동하던 시절 모습과 연습생 시절 모습 등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SBSE!TV는 26일 밤 8시 방송을 통해 혜림의 실체 파악에 나선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