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스트로, '드림 파트 1'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돌’ 매력 풀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6 22:27 KRD7
#아스트로 #드림 파트1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이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청춘 만화 속 소년들로 눈길을 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01)의 ‘데이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드림 스토어’의 주인 아스트로가 청춘 만화 비주얼로 특유의 맑은 에너지를 발산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G03-9894841702

먼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수수한 눈빛을 그려내고 있는 리더 진진과 지긋한 눈빛으로 설렘을 선사하는 MJ, 폭풍 성장 막내 윤산하의 우수의 찬 눈동자가 시선을 잡는다. 이어 탁 트인 옥상 난간에 기대어 반달 눈웃음을 짓고 있는 차은우와 여심을 녹이는 따뜻한 시선의 문빈, 시크한 눈빛을 장착한 라키까지 6인 6색의 풋풋한 소년미와 남자다움을 동시에 보여준다.

NSP통신

특히 단체 이미지에서는 ‘드림 스토어’의 문 앞에서 다 함께 누군가를 행복한 표정으로 맞이하는 듯한 모습을 담고 있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기대케 한다.

이번 앨범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지난 11일 데이와 나이트,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예고한 무빙 커버가 공개되었으며 계속해서 공개될 티저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