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하율, ‘상암동 응원녀’로 미나-한장희 이어 월드컵 미녀 스타 등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8 15:37 KRD2 R0
#김하율 #상암동 응원녀
NSP통신-<사진출처=김하율 공식사이트 DcarModel>
fullscreen
<사진출처=김하율 공식사이트 DcarModel>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레이싱모델 김하율(본명 김소영·24)이 2010 남아공 월드컵 응원 미녀 스타로 떠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김하율은 지난 16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국가대표 출정식 및 에콰도르와의 평가전 관람을 위해 레이싱모델들과 함께 관중석에 자리잡고 열띤 응원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모두 한국 축구 공식 응원단으로 2002년 맹활약했던 붉은 악마를 상징하듯 붉은색 티에 붉은 뿔의 머리띠를 하고 무리져 대표팀의 역동적인 몸동작마다 환호를 떠뜨리는 등 시종일관 응원을 펼쳤다.

G03-9894841702

특히 이들 중 눈에 띤 모델로는 케이블 방송 등에서 맹활약 중인 김하율로 이 모습을 지켜 본 관중들과 네티즌들은 그를 ‘상암동 응원녀’라는 애칭까지 붙여주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상암동 응원녀’ 김하율 이전 월드컵 응원 미녀스타로는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미나, 2006년 독일월드컵 때 ‘엘프녀’로 불리며 큰 관심을 끌었던 한장희가 있었다.

김하율의 응원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나와 ‘엘프녀’ 한장희를 잇는 또 하나의 월드컵 여신이 탄생했다.”, “매력적인 몸매에 빼어난 외모다.”, “새로운 여신 등극이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띄워주기식 언론 플레이다.”,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등 부정적 시각도 나타냈다.

한편 화제가 되고 있는 ‘상암동 응원녀’ 김하율은 디카모델(DcarModel)소속의 레이싱 모델로 대덕대 엔터테인먼트학과를 졸업했으며, 신장 168cm에 섹시한 미모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맥도날드 CF와 로레알 파리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프로 론칭 모델로 활동했으며, 슈퍼모델 한혜지와 레이싱 모델 이지우, VJ 한별과 함께 온게임넷 유저 참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에이카 하이힐’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