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의 내비게이션 ‘엔나비 듀오(ennavi Duo)’는 위성및 지상파 DMB를 최대 60개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월드컵, 프로야구 전 경기를 중계하는 채널이 있어 프로야구는 물론 6월 열리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 제품은 스포츠 경기 외에도 게임, 패션, 드라마, 해외 뉴스 등 각 분야의 전문 채널시청 서비스를 제공해 운전자들의 취향을 폭넓게 충족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무선 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엔나비’ 제품으로 전국 4000여 개 SK주유소에서 블루투스 ‘디지털허브’ 시스템을 통해 각종 지도 속성 정보(무인카메라 정보, 시설물 정보, 과속방지턱 정보 등)를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빠른 길 안내 서비스 티펙(TPEG)도 차별화했다.
국내 최대 커버리지의 위성TU(티유) 티펙 서비스를 제공해 전국에서 정체 도로를 피해 경로를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엔나비듀오는 티맵 내비게이션(T map Navigation)과 동일한 길 안내 알고리즘을 사용해 빠른 길 안내의 정확도를 높였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위성DMB 및 티펙 서비스는 3년 간 무료 제공되고 지상파 DMB는 평생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주요 사양은 프로세서는 서프 프리마 600MHz, 운영체제는 윈도우CE6.0, 메모리는 128MB다. GPS엔진은 서프 V6 채용했다. 무게는 375g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