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슈퍼스타K’ 맞수 서인국-주찬양, 동시 15kg 감량 재대결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4 15:39 KRD2 R0
#주찬양 #서인국 #티맥스
NSP통신-▲슈퍼스타K 출신으로 가요 안밖에서 뜨거운 격돌이 예고되고 있는 티맥스 새 멤버 주찬양(사진 左)과 솔로 데뷔한 서인국<사진제공=플래닛 905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슈퍼스타K’ 출신으로 가요 안밖에서 뜨거운 격돌이 예고되고 있는 티맥스 새 멤버 주찬양(사진 左)과 솔로 데뷔한 서인국<사진제공=플래닛 905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티맥스(T-MAX)의 새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 출신의 주찬양과 먼저 데뷔한 서인국이 본격 가요무대를 통해 맞붙을 예정이다.

서인국과 주찬양의 대결이 관심을 끄는 것은 이들의 특별한 인연 때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슈퍼스타K’ 출연 당시 ‘남자 R&B 발라드’ 라이벌부문에서 미션 곡인 휘성의 ‘위드 미’(with me) 열창 대결을 벌였으나 안타깝게 주찬양이 서인국에 패했다.

G03-9894841702

이후 서인국은 ‘슈퍼스타K’에 우승해 가수로 데뷔해 최근 15kg을 감량한 샤프한 모습으로 미니앨범 ‘저스트 비기닝’(Just Beginning)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사랑해 U’로 컴백 무대를 가져 연일 화제 몰이를 해오고 있다.

이와는 달리 2PM, 2AM, 태군 등의 히트곡에 가이드와 코러스로 참여, 아이돌그룹의 보컬레슨을 담당하는 아이돌로 명성을 쌓은 주찬양은 출중한 실력에도 불구하고 외모로 인해 번번히 오디션에 탈락하는 고배를 마셔 서인국과 대조를 이뤘다.

티맥스 멤버로 발탁되면서 주찬양은 이같은 뼈저림을 다시 겪지 않겠다는 각오로 수개월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우연의 일치일지는 모르나 서인국과 같은 15kg 체중 감량에 성공, 시크하면서도 샤프한 이미지의 ‘꽃남’으로 파격 변신했다.

이런 두 사람이 모두 가수의 꿈을 실현시키고, 달라진 모습으로 제2라운드의 격돌을 예고하고 있다.

티맥스 소속사 측은 “주찬양은 그동안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단시간에 15kg 감량이라는 놀라운 성과도 주찬양이 가진 엄청난 위력의 일부분이다”고 말해 앞으로 주찬양의 활동에 기대를 내보였다.

한편 기존 멤버 신민철, 김준과 새 멤버 주찬양, 박한비로 4인조를 이뤄 재탄생한 티맥스는이달 말 정규 1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